-
미드 강력추천, 지정생존자 시즌1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스포X)리뷰/넷플릭스 2020. 6. 8. 14:44
드라마는 TVN에서 방영한 '도깨비'를 마지막으로 봤을 정도로 드라마를 잘 보지 않는 저이기에.. 제가 드라마 추천을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최근에 영화를 보고 싶어서 넷플릭스 30일 무료 이용권을 쓰기 위해 신규 가입하였습니다. 처음 가입하게 되면 자신이 관심이 있는 영화나 드라마를 선택하게 되어있는데, 선택 화면에서 '지정 생존자'라는 미국 드라마가 눈에 띄었습니다.
넷플릭스는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클릭하면 위 화면처럼 미리보기가 재생됩니다. 미국의 백악관이나 CIA, FBI 같은 주제를 좋아하는 저에게 딱 맞는 주제였습니다. 지정생존자의 스토리는 미국의 대통령이나 고위 관리권자가 그 업무를 행하기 힘들어지면 지정 생존자가 그 업무를 대행하게 됩니다.
그런데 모든 국회의원과 대통령 그리고 장관들이 의사당에서 테러로 인해 사망하게됩니다. 우연히 테러 당일 아침에 장관에서 해임 소식을 들은 커크먼은 의사당에 참석하지 않아 살아남게 됩니다. 그리고 갑작스레 대통령 업무대행을 하게 되며 여러 일들이 벌어집니다.
제가 이 드라마를 추천하는 이유는 매우 원초적입니다. 제가 봤을 때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1화를 보고 너무 재미있어 그 날 하루 종일 지정생존자 시즌1을 정주행 했습니다. 살면서 봤던 드라마 중 단연 최고였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니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1화만 봐도 제가 이렇게 추천하는 게 과장된 추천이 아닌 걸 알 수 있을 겁니다. 제 친누나에게도 이 드라마를 추천했는데, 역시 쉬는 주말 내내 이 드라마만 보고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무료 30일 이용권으로 꼭 봐야 할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쉬는 날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싶은 분들은 꼭 보시길 강력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