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저트룸X아이디어스 입점 (멤버십 작가 ) 무심사
    디저트룸 브랜드 2021. 1. 25. 03:48

     지난 주 아이디어스 담당자에게 회신을 받았습니다. 아이디어스 입점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아이디어스는 핸드메이스 쇼핑 플랫폼으로 이 분야에서는 가장 유명한 플랫폼입니다. 아이디어스 어플의 누적 다운로드 수는 2019년에 이미 600만이 넘은 대형 어플이기도 합니다. 

     

     아이디어스에 입점하는 작가들은 일반 작가와 멤버십 작가로 나뉘어 지는데 매출이 높은 작가들은 멤버십 작가로 활동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작가는 아이디어스 판매 수수료를 감면받을 수 있는 이점을 얻습니다. 

     

     보통 입점은 심사를 거쳐 진행되는데, 디저트룸의 면모를 알아봐주신 아이디어스에서 무심사 입점을 제안해주셨고 더불어 멤버십 회원으로 시작할 수 있는 배려를 해주셨습니다. 

     19년도 기준으로 이미 월 사용자가 260만이 넘은 대형 플랫폼에서 이렇게 배려를 해주신 이유는 디저트룸의 제품을 개발해주시는 준쉐프님 이미 디저트 분야에서 인정받는 파티시에기 때문입니다. 

     

     디저트 클래스를 운영중인 준쉐프님은 맛있고 예쁜 디저트를 위해 디저트룸과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첫 제품으로 개발한 디저트룸 다쿠아즈는 이미 수십 번의 테스트를 거쳐 최고의 식감과 맛을 낸다 자부합니다. 현재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중이며, 한 번 구매한 분들은 모두 제품에 대한 리뷰에 5점만점을 주시며 좋은 평가를 보내주셨습니다. 

     

     항상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던 저희로서는 고객님들의 리뷰는 정말 감사하고 기분 좋은 리뷰였습니다.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여 고객님들에게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1월이 끝나기 전에 아이디어스 입점이 완료될 것 같습니다. 항상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지금은 준쉐프님과 함께 다음 제품인 '휘낭시에'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2월에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되는 즉시 디저트룸 인스타그램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게시할 예정입니다. 

     

    개발중인 휘낭시에 세트

     총 8가지 정도 맛을 테스트중인데, 이 중 5가지 정도로 추려 휘낭시에 세트로 출시할 것 같습니다. 이번주 마지막 패키지 작업이 마무리되면 공개할 수 있겠네요~!

     

     이번 휘낭시에 제품은 가능한 저렴한 가격에 맞추어 많은 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마진을 줄여서라도 출시하려합니다. (약속🙌)

     

     빠른 시일 내에 휘낭시에 제품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